Skip links

고충처리제도

인권침해 신고 및 처리 절차

대화프로그램

대화프로그램
  • 주관.소속 관리자
  • 개요.소속 관리자와 대화의 장 마련
  • 방법.간담회, 면담 등을 통한 고충접수 및 피드백

Help Line

Help Line
  • 주관.인사팀
  • 개요.인사팀으로 연락을 통한 고충해결
  • 방법.우편, E-mail, 유선 등 기명/무기명 의견 접수

Help Desk

Help Desk
  • 주관.외부전문가 (직원상담프로그램, 노무법인 등)
  • 개요.외부 고충상담전문가1:1 면담을 통해 고충 접수/처리/피드백 (임직원 비밀 보안 유지)
  • 방법.그룹게시판 참조 또는 인사팀 문의

고충처리위원회

고충처리위원회
  • 주관.고충처리위원 (노사협의회)
  • 개요.고충처리위원을 통한 고충 및 건의 접수
  • 방법.(기명)서면/구두 접수, (무기명)고충처리함
이 웹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하여 웹 환경을 개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