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DM 2025, 9/25~27 그랜드 워커힐 서울서 열려
아이센스, ‘케어센스 에어’의 다양한 연동 기기 소개 예정

글로벌 바이오센서 전문기업 아이센스(각자대표 차근식, 남학현)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되는 ‘대한당뇨병학회 국제학술대회(ICDM 2025)’에 참가합니다.
이번 학술대회는 “당뇨병의 다음 장: 경계를 넘어서(The Next Chapter in Diabetes: Crossing the Boundaries)”를 주제로, 인공지능(AI), 빅데이터, 확장 현실(XR) 등 첨단 기술이 당뇨병 예방·진단·치료에 가져올 혁신을 조명할 예정입니다. 세계 유수의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세션을 통해 당뇨병 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이센스는 이번 전시에서 연속혈당측정시스템 ‘케어센스 에어(CareSens Air)’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입니다. ‘케어센스 에어’는 2023년 아이센스의 독자 기술로 개발된 국내 최초 CGM(Continuous Glucose Monitoring) 시스템으로, 사용자에게 더 정확하고 편리한 혈당 모니터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당뇨병 환자의 삶의 질 향상과 효과적인 자가 관리를 지원합니다.
최근 아이센스는 혈당측정기 브랜드 ‘케어센스’로 1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시장에서의 신뢰를 입증했습니다. 더불어, 케어센스 에어는 폴란드, 체코 등 해외 주요 시장에서 신규 보험 등재를 완료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아이센스는 이번 ICDM 2025 참가를 비롯해 다양한 국내외 전시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며 글로벌 시장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 제품 홍보를 이어나갈 예정입니다.